본문 바로가기

Food-ing

마포 굴다리 식당의 밥도둑 제육볶음 김치찌개




이 집이 원래 그렇게 유명했다는데 생각해보니 나도 이름정도는 들어봤던 것 같다.



고기 두께하며 떼깔이 그냥 키야~~~~ 

근데 아마 호불호가 조금 갈릴 듯 하다. 비계 안좋아하는 사람은 못먹을 수도...



제육을 시키니 김치찌개도 조금 주던데, 뭔가 이득본 기분?

근데 좀 더 주면 정말 고맙겠는데.... 핵맛 



먹어보니 정말 돈내고 먹기 안아깝더라

제육은 1인분도 주문 가능하고(혹시나 해서 물어봤다) 가격은 만원

김치찌개는 방송나갈 때는 7천원 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8천원





반찬은 저 소세지 빼고 다 맛있었다

생선조림? 은 조금 나에겐 별로지만, 다른 사람은 맛있어 할 맛임




고기도 자세히 한 번 보여드려야지 ㅋ





요즘 양이 많이 줄어서 라면에 밥 말아먹기도 힘든데

순식간에 밥 두 그릇을 순삭했다

아....방송 나온 집 중 취향저격 당한 집은 처음이다.






난 입구를 찾기 좀 힘들었는데

내가 간집은 별관(?)인 것 같다. 아들이 하는 집이라고 하는데

맛은 .... 같지않을까... 아님 본관도 한 번 가봐야하나 ㅋㅋㅋ


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, 둘이나 셋 정도 간다면 계란말이 정도도 시켜볼만 할 것 같다.


마포역? 공덕역? 근처에 있으나 지도어플로 이름치면 그냥 검색해주니까 생략-_-ㅋ

검색해보니 본관 별관 친절히 다 나옴 ㅋㅋㅋㅋㅋ


그럼 이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