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Friend-ing

다시 만난 동네 길냥이



안녕? 잘 지냈어? ㅋ




하루가 다르게 이뻐지고 있군-_-;;

데려가서 키우고싶다....



요놈이 저기 지붕에 있었는데, 길가다가 저 보더니 내려왔어요!



이야 얼굴한번 익혔다고 알아봐주고 영광임 ㅠ

아니면 그냥 내려왔는데 마침 내가 그 앞을 지나가고 있었을 수도 있고...

그래도 지 갈 길 가다가 뒤도 돌아봐주고

저렇게 쳐다보는거 보면... 분명 뭔가 노리는게 있는거임



그쵸?




그래서 그 노림수에 당해주었...

그런데-_- 한 놈이 더있어서....급 당황 ㅠㅠ

하나밖에 안사왔는데... 전에 사둔건 집에두고 안가져나오고

그러고보니 물도 없...




그래도 이왕 사온거니까... 이거라도 먹고 추운데

다 먹고 나니 

카메라에 겁먹지 않고 들이대는거 보니 그래도 좀 친해졌다고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가까이와서 촛점 나갔어...





그럼 부족했겠지만 

그래도... 다음에 또보자

넉넉히 들고다닐께... (무겁...)


다른 차 안에 다른 냥이 있었던 건 비밀